-- 창일교회
  • 곽호영 담임목사
-- 창일교회
  • 유미옥 사모
오직 주님의 영광을 위하여 복음 증거에 생명을 다하는 교회
우리 교회는 세계선교와 100교회 선교 비전을 설립 이념으로 세워진 교회입니다.

이 비전을 이루어가기 위하여 말씀이 생명으로 실제가 될 수 있도록 철저히 왕되신 예수님의 통치를 받아 생명으로 채워진 매일전도팀을 통한 전도활동으로 지역 복음화에 앞장 서게 될 것입니다.
복음 증거를 통해 영혼구원의 기쁨과 주님이 하시는 일들을 보고, 만질 수 있는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오직 주님의 영광을 위하여 우리의 모든 것을 즐겨 드리는 교회
우리 교회는 성령의 인도하심에 순종하는 교회입니다.

개인의 달란트를 묵혀 두지 않고 주를 위하여 즐거움을 드리는 교회입니다.
투명한 재정관리로, 헌신적인 봉사로, 사랑으로 성도를 섬기는 모습에서 창일교회의 미래를 보게 됩니다.
생명을 살리고 섬기는 일이라면 몸과 마음과 시간과 재능과 물질도 기쁨으로 드리는 믿음의 교회입니다.

우리 교회는
우리 교회는 대한예수교장로회의 합동측 남서울 노회에 속한 건전한 교회로 오직 하나님의 영광을 위하여 세워진 교회입니다.

하나님을 예배하는 교회로서 오직 진리의 말씀만이 증거됨으로 말씀을 통한 치유의 역사가 일어남은 물론이며 변화받은 사람들로 섬김과 사랑의 실천을 통하여 참 기쁨과 소망이 충만한 교회로 지역사회를 위하여 봉사하는 자세로 모든 주민들에게 우리가 가지고 있는 소망과 기쁨을 함께 나누고 싶은 간절한 마음의 소원을 가지고 지역복음화에 전심을 다하는 뜨거운 열정이 있는 교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