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 등 부말랑말랑

사무엘은 어렸을 때에 세마포 에봇을 입고 여호와 앞에서 섬겼더라(삼상 2:18)

중등부는 중학교 1학년~3학년(14세~16세)의 학생들로 구성되어 매 주일 오전 9시에 교육관 2층 중등부실에서 예배를 드리고 있으며 학생들을 말씀으로 양육하기를 최우선으로 하고 선생님들의 기도와 헌신으로 섬기고 있습니다.
예배
중등부
시간/장소 주일 오전 10:00 / 교육관 2층 중등부실
교육목표
중등부교육목표
첫째 하나님을 아는 것이 인생의 궁극적인 기쁨과 목적이 됨을 알게 한다.
둘째 성경 말씀이 우리에게 알려주는 바를 바르게 알고 그 가운데 우리가 어떻게 살아야 함을 알게 한다.
셋째 매 주일 예배는 필히 참석하되 자리만 지키는 것이 아니라 예배 그 순간만큼은 집중할 수 있도록 한다. 그를 위해 교역자와 담임교사를 통해 지속적으로 예배의 순간을 강조한다.
넷째 교역자와 교사는 먼저 아이들을 위해 기도하는 사람이 되어야 한다. 먼저 자신에게 은혜를 주신 것을 기억하고 그 은혜가 아이들에게도 있기를 원해야 한다.
예배영상
[2020.10.25] 중등부 예배
스토리
11월 8일 중등부 예배

11월 8일 중등부 예배는 색다르게 진행하였습니다


조명을 사용하고 의자 위치를 다르게 하여 마치 소규모 콘서트장인 것 같은 느낌을 주었습니다 그리고 예배 찬양을 두 찬양 선생님의 특송으로 올려드렸습니다


이런 시도를 한 이유는 이런 변화들을 통해서 아이들이 예배 좀 더 집중하고 참여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함입니다 


앞으로도 중등부 예배는 조금 더 변화를 가질 것 같습니다 이로 인해 아이들이 편하게 올 수 있는 예배, 예배에 동참하여 은혜를 함께 누리는 중등부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9
10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