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하나님만을 사랑하라

<다윗의 시> 내 영혼아 여호와를 송축하라 내 속에 있는 것들아 다 그의 거룩한 이름을 송축하라 (시103:1)

교회소식

> 살아가요 > 교회소식

[소식] 2024-13호 3월 31일

03-29

교회소식

 

1. 부활주일

오늘은 사망 권세를 깨뜨리고 다시 사신 예수님을 기념하는 부활주일입니다.

오늘 예배시 성찬식(1-4)과 세례식(2)이 있습니다.

부활주일감사헌금은 장애인 성도들을 위한 화장실 설치에 사용될 예정입니다.

 

2. 부활절 에그헌팅

오늘 오후 2시부터 신트리공원에서 <에그헌팅>을 진행합니다. 지역사회와 함께 부활의 기쁨과 주님의 사랑을 나누는 행사가 될 수 있도록 많은 기도와 참여를 부탁드립니다(오늘 어와나는 없습니다).

 

3. 양육학교 모집

이번 주부터 양육학교가 시작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주보 목양실 편지란을 참조해 주십시오(신청: 1층 로비 및 홈페이지).

 

4. 벤처타운 주차안내

교회 옆 벤처타운에 주일 주차공간(100)을 확보했습니다. 장시간 주차하시는 분들은 원활한 주일사역을 위해 벤처타운 자동 입차등록을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1층 로비에서 신청서 작성).

새가족과 방문자 주차 공간이 준비되어 있습니다(교육관 1층 카페 앞). 비상등을 켜 주시면 주차봉사팀이 안내해 드립니다.

남을 나보다 낫게 여기며 서로를 배려하는 운전과 주차가 사랑의 섬김이며 사역의 시작입니다.

 

5. 남선교회 족구대회

각 선교회 간의 교제와 연합을 위한 <남선교회 족구대회>가 이번 주 토요일(6)에 있습니다(오후 2시부터, 교회주차장).

 

6. 창일예술제

428(주일)에 제 16회 창일예술제가 있습니다(오후 2, 본당).

 

7. 교우소식_소천

임인옥 권사의 모친께서 소천하셔서 은혜 가운데 장례를 마쳤습니다. 유가족들을 위로해 주시기 바랍니다(1교구, 3여선교회).

 

이 글을 페이스북으로 퍼가기 이 글을 트위터로 퍼가기 이 글을 카카오스토리로 퍼가기 이 글을 밴드로 퍼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