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미래와 희망을 주시는 하나님

그런즉 누구든지 그리스도 안에 있으면 새로운 피조물이라 이전 것은 지나갔으니 보라 새 것이 되었도다 (고후5:17)

L목사와 함께

> 소개해요 > L목사와 함께

다음 세대를 말씀으로

02-27

1. 다음세대를 응원합니다


사사기 당시 이스라엘 백성은 자녀들에게 신앙을 제대로 전수하지 못했습니다. 

대를 이어 믿음의 유산을 물려주는 일에 실패해서 '다음 세대'가 아니라, '다른 세대'가 일어났습니다.  

 

사사기 2:10 그 세대의 사람도 다 그 조상들에게로 돌아갔고 그 후에 일어난 다른 세대는 여호와를 알지 못하며 여호와께서 이스라엘을 위하여 행하신 일도 알지 못하였더라


우리 창일교회는 다른 세대가 아니라, 다음 세대를 키워가야 겠습니다. 

공교육, 사교육보다 더 중요한 신앙교육을 잘 시켜야겠습니다. 


신명기 6:7 네 자녀에게 부지런히 가르치며 집에 앉았을 때에든지 길을 갈 때에든지 누워 있을 때에든지 일어날 때에든지 이 말씀을 강론할 것이며 


지난 주는 청소년부 수련회가, 이번 주는 청년부 수련회가 방역지침을 지키며 은혜롭게 진행되었습니다. 

중등부, 고등부 예배 분위기가 아주 밝았졌습니다. 청년들이 역동적으로 움직이는 모습에 소망을 발견합니다. 

주일학교 각 부서도 개학에 맞추어 다양한 온라인-오프라인 행사를 통해 영적 기지개를 켜고 있습니다. 


다음 세대들을 위해 교사들과 리더들이 1,1,1 기도 릴레이를 한달 동안 성실히 이어갔습니다. 

하나님께서 그 부르짖음에 신실하게 응답해 주시리라 믿습니다. 


이제, 내일부터 영아부와 유치부도 현장예배를 시작합니다. 

아래 영상을 통해 새롭게 단장한 미취학 부서 예배실을 보실 수 있습니다. 

수고하고 애쓰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2. 큐티해 3-4월호가 나왔습니다. 


큐티해 3-4월호가 나왔습니다. 지난 주에 받아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내용이 더 알차게 채워져 있습니다. 

매일 개인 묵상을 한 후에 다음날 새벽기도회 말씀을 듣고 요약할 수 있는 노트 공간도 마련했습니다. 

주일 설교 메모란도 만들었습니다. 성도들의 다양한 신앙고백이 담긴 글도 더 풍성해 졌습니다. 

가족이나 목장, 다양한 소그룹이 모여 일주일에 한 번씩 큐티한 내용을 나누는 GQS 도 더 내실있게 개편했습니다. 

1층 로비에 비치해 두었습니다. 나와 우리, 주변의 이웃들도 큐티를 통해 말씀의 풍성한 바다에서 마음껏 헤엄칠 수 있도록 위로, 권면, 도전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a3a0e0d8b5af8f6c95a73e71f5958a1b.jpg
50d7166b5a18732988a164f058f3636c.jpg
 


3. 큐티학교 3기 수료


큐티학교 3기가 여러분들의 기도 덕분에 잘 마무리 되었습니다. 

100% 온라인으로 진행되었기에 걱정이 앞서기도 했지만, 하나님께서 더욱 풍성한 은혜를 부어주셨습니다. 

그 동안 시간과 거리의 제약 때문에 참여하지 못했던 분들이 오히려 이 시간을 통해 큐티에 대해 배울 수 있는 기회가 되었던 것 같습니다. 

우리 창일교회 뿐만 아니라, 외부에서도 꽤 많이 참여를 하셨슶니다. 큐티에 대해 배우고 싶어 하셨던 목사님 두 분 포함, 저 멀리 대전에서도 온라인을 통해 함께 하셨습니다. 

내일 3부 예배시 수료식이 있을 예정입니다. 5주 동안 수고하신 모든 분들을 축하해 주세요. 


39ca84157626e30623d1232fc9f95e75.png
 

이 글을 페이스북으로 퍼가기 이 글을 트위터로 퍼가기 이 글을 카카오스토리로 퍼가기 이 글을 밴드로 퍼가기